기사 메일전송
대구 경북 건강한 문화정착을 위한 KNU복현아카데미
  • 편집국 편집창
  • 등록 2024-03-25 02:41:57
  • 수정 2024-03-25 08:39:17

기사수정
  • 흩어져 있던 동문들이 교류하고, 수준높은 문화를 정착시키는
77년이 넘는 역사와 28만 동문을 보유한 경북대학교의 소프트 파워를 좀더 피부에 와닿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KNU복현아카데미를 소개합니다.


개교 77년을 넘는 동안 배출된 28만여명의 동문들이 지금도 각개각처에서 주역으로서 많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대학으로서의 자부심과 더불어, 각 분야를 빛내주고 계시는 여러 동문들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많은 힘이 됩니다.



81학번 이승도 총동창회 사무총장께서 10년 전 서울에서 시작된 동문간의 교류와 지식나뭄을 위하여 시작된 행사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동문들만으로 구성된 행사에 매월 지혜와 정보를 나누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져온 것이 지금까지 잘 이어져 왔고, 모든 강의 하시는 분들께서 흔쾌히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이렇게 좋은 전통(?)이 되었습니다. 이에 이번 총동창회장을 맡으신 김창호 총동창회장께서, 이 행사를 본교에서도 시작해 보자는 의기투합이 이뤄져 본교에서도 시작되었습니다.

 


회가 갈수록, 대구 경북을 대표하는 수준높은 시그니처 문화행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이번 KNU복현아카데미는 사회과학대학 총동창회장을 맡게된 문헌정보학과 86학번 고상래 동문이 회장으로서의 역할을 해 나가게 되었습니다. 3만불이 넘어서면 사회과학이 주역으로 떠오르는 시대입니다. 사회과학대학에서도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학교 다닐때 부터, 밥잘사주는 예쁜 선배, 멋진 선배들 많았는데, 졸업해도 여전한 것 같습니다. 영상에 첨부된 접수처에 접수하시면 간단하게 참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행사안내 포스터



특별히 이번 2회복현 아카데미는 서울에서 현역지휘자로 활동하시는 85학번 박지운 동문이 오페라와 공연에 관한 재미있는 강의를 해 주십니다. 안목을 높이고, 교양(?)이 쌓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모든 아카데미는 끝나고 식사를 검한 교류의 시간이 있습니다. 반가운 얼굴들 서로 인사하고 교류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 참석인께는 동문출신 20명이 쓴 책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경북대학교출신 동문 20여명이 쓴 내인생최고의 여행 


동문으로 사는것이 이래서 좋은거네 하는 생각이 드실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는 고상래 사회과학대학동창회장의 말을 믿고 한번 참석해 보시는 게 어떠세요? 


참가신청 : https://naver.me/5IT5MPPU

복현아카데미 단체톡방 : https://open.kakao.com/o/gg9C7Ghg




기사 = KNU복현아카데미, 

저작권 없습니다. 동문들께 많이 전달해 주세요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회복지학부 재학생 유투브 채널
facebook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