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우식 팬미팅 투어행사
  • 편집국
  • 등록 2023-10-12 19:43:58
  • 수정 2023-10-13 01:55:55

기사수정
  • 2023년 11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권득문 동창이 운영하는 회사에서, 한류스타의 해외 행사를 개최합니다. 킹즈엔터테인먼트(대표 김동호)는최우식의 아시아 투어 'PINKY PROMISE' 개최를 알렸습니다. 이번 투어는 11월 1일 일본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시작되어, 한국을 포함한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며, 이중 11월 16일 진행하는 필리핀 마닐라 행사를 진행합니다.

팬미팅의 타이틀인 'PINKY PROMISE'는 새끼손가락을 걸고 약속하다라는 의미로, 2021년 진행된 언택트 팬미팅에서 팬들과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던 최우식의 진심을 담았습니다. 팬들과의 약속을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해온 최우식이 직접 제목을 지으며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평소에도 팬들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최우식은 팬미팅의 기획과 구성에도 직접 참여하며 팬들을 만날 날만을 고대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오직 팬들만을 위해 준비한 퍼포먼스와 토크, 퀴즈 시간 등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이번 팬미팅 'PINKY PROMISE'는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해온 최우식의 지난 활약들을 회상하고, 오랜 시간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온전히 보여주는 시간이 될 것이며, 최우식과 연출진이 함께 소통하며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이 가운데 필리핀에서는 마니라에 있는 SM SKYDOME 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2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대면할 팬들과의 만남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 최우식은 '팬미팅 준비에 최선을 다해 보다 좋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각오를 밝혔다. 더불어 '필리핀 공연 외에도 준비된 좋은 소식들이 많으니 앞으로의 행보도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여 향후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과 드라마 '그해 우리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비며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섰다. 아시아 투어를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최우식은 동명 인기 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살인자o난감'을 선택,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전망입니다.




AI가 생성한 이미지 출처 = 주)디엠씨이엔엠의 유투브 "BRIDGE OVER KOREAN WAVE' 



권득문 동창은 최근 엔터테인먼트 관련 유투브 채널을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BRIDGE OVER KOREAN WAVE 란 이름으로 시작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고, 아무 영상이나 한 2분 정도 시청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성원해 주세요.



기사 = 권득문. 86

FREE OF COPYRIGHT (널리 전해주세요 !!)


TAG
1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회복지학부 재학생 유투브 채널
facebook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